-‘내꺼인듯 내꺼아닌 너’를 위한 로맨틱 밸렌타인데이 아이템

 대한민국의 새로운 연애 트렌드인 ‘썸’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어느 정도 마음을 표현하지만 아직 사귄다고 단정지을 수 없는 애매한 관계를 일컫는다. 최근 수 많은 노래 제목과 가사의 소재로 사용되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썸’은 주로 사귀기 직전의 상태를 말하는데, 이 기간을 거쳐 진정한 연인 사이로 발전하느냐 그렇지 못하느냐는 용기 있는 자의 고백이 좌우하게 된다.
 
발렌타인데이, 애매모호한 관계를 청산하고 확실한 ‘내 남자, 내 여자’로 만들고 싶은 용감한 대한민국의 청춘 남녀를 위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백 성공률 상승 아이템을 소개한다.
 
 
◆ 분위기를 잡아주는 촛불이벤트, 필립스 이매지오 캔들라이트 & 유리병 캔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공개 프로포즈가 아닌 둘만의 공간에서 진솔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방법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때 분위기와 무드를 잡아 줄 필수 아이템이 바로 촛불이다. 필립스 ‘이매지오 캔들라이트’ 조명은 LED 전구가 바람결에 흔들리는 진짜 촛불과 같은 느낌을 재현하여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살짝 흔드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켜고 끌수 있으며, 바람에 촛불이 꺼지거나 초가 녹을 염려가 없어 완벽한 타이밍에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색색 유리병 안에 LED 조명이 들어 있는 필립스의 ‘유리병 캔들(Jars Candle)’은 파스텔 톤의 옐로우, 블루, 레드 색상의 유리 커버로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색상 옵션을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믹스 앤 매치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손에 잡힐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충전 후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장소의 제약 없이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 한다. 가격은 각각 12만원 대 / 1만원 대
 
 
◆ 우리 정말 잘 어울릴 거예요, 필립스 디즈니 소프트 팔(SoftPal) 미키 & 미니
 
 꽃과 인형은 사랑 고백을 위한 고전적인 아이템 중 하나다. 촛불이벤트 같이 로맨틱한 이벤트가 부담스럽다면 커플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취침등도 되고 아기자기한 디즈니 인형도 되는 필립스의 ‘소프트팔’은 디즈니의 공식 커플인 미키와 미니처럼 알콩달콩한 연인사이가 되길 바라는 당신의 염원을 전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필립스 디즈니 소프트팔은 숙면을 방해하지 않을 정도의 은은한 조도로 밤중에는 취침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낮에는 인형으로, 밤에는 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안전성과 내구성을 두루 갖췄다. 사람의 품 안에 꼭 맞는 아담한 사이즈로 인형처럼 안고 잘 수 있으며, 거치대에 충전 후에는 야외에서 혹은 집안에서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높다. 가격은 5만원 대.
 
 
◆ 그의 취향을 200% 고려한, 필립스 스마트 조명 휴(hue)
 
 
발렌타인데이 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IT 기기를 좋아하는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 남자들의 로망 필립스 스마트 조명 ‘휴(hue)’는 1600만가지의 조명색 구현과 조도 조절이 가능한 LED조명으로 모바일 스마트 기기로 작동 가능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자동화 서비스 ‘이프트(IFTTT)를 활용하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채널을 비롯해 날씨, 주가정보, 스포츠 채널 앱 등과 연계해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프트앱을 통해 휴(hue) 전용 앱과 날씨 정보 앱을 연결하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거나 비가 올 때 조명이 파란색으로 점등되도록 할 수 있고, 주가 정보 앱과 연결해 주식이 하락세로 장을 마감하면 붉은색 조명이 켜져 경고 표시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나 새해 등 특별한 날에는 조명의 색깔이 다양하게 바뀌도록 설정해 파티 분위기를 내는 것도 가능하다.
 
그가 매일 아침과 저녁 눈을 뜨고 눈을 감는 순간에도 당신을 생각하게 만들고 싶다면 스마트 조명 휴(hue)를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가격은 27만 9천원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및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코리아 소비자 센터 080-60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