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토), XTM의 남성 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옴므헬프’ 통해 남성화 스타일링 팁 공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남성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화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하고, 비즈니스 라인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에 기능성 스포츠슈즈 제품을 주로 다루는 슈즈멀티샵의 이미지를 넘어서 제품 영역을 확장,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남성 구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것.
 
이번에 ABC마트가 출시한 비즈니스화 제품은 구두 앞 끝에 ‘토 킵’이라는 보강용 가죽을 덧씌워 일직선의 이음새가 특징인 ‘스트레이트 팁(S-TIP)’ 슈즈부터, 구두 코 부분에 날개 모양의 W형 재봉선과 펀칭 장식이 더해진 ‘윙팁(W-TIP), 끈이 없는 스타일의 캐주얼 슈즈 ‘로퍼’, 구두 앞 코의 Y자 재봉 장식이 돋보이는 ‘와이 팁(Y-TIP), 구두의 앞 코 부분에 펀칭 장식과 미세한 주름이 특징인 ‘펀칭(U-TIP)’슈즈까지 폭 넓은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비즈니스 라인 제품들은 격식을 갖춘 정장에 어울리는 제품부터 캐주얼에 어울리는 제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가격대는 최저 9 9천원부터 시작해 높은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들은 ABC마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BC마트는 새로 선보이는 비즈니스 라인과 관련해, 오는 7() XTM의 남성 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옴므 헬프’를 통해 강남과 함께 비즈니스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포멀한 룩에 어울리는 스트레이트 팁(S-TIP) 슈즈,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윙팁(W-TIP) 슈즈,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은 로퍼 등 코디별로 다양한 스타일링 법을 전해,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