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일 맥도날드 관훈점에서 맥카페 제품 구입 고객에게 유아인이 친필 사인 증정

▲ 맥도날드(대표이사조엘린저, www.mcdonalds.co.kr)는자사커피브랜드인 ‘맥카페(McCafé)’의새단장을기념해오는 9일맥카페의공식모델인배우유아인이참여하는소비자행사를진행한다.     ©
 
맥도날드(대표이사조엘린저, www.mcdonalds.co.kr)는자사커피브랜드인맥카페(McCafé)’의새단장을기념해오는 9일맥카페의공식모델인배우유아인이참여하는소비자행사를진행한다.
 
서울종로구에위치한맥도날드관훈점에서오후 2시부터 3 30분까지진행되는이번행사에는새로워진맥카페의공식모델로선정된배우유아인이참여해맥카페제품을구입하는고객에게친필사인을증정할예정이다.
 
이와함께맥도날드는 9일부터 12일까지총 4일간매일오후 2시부터 5시까지맥도날드제품을구입하는고객에게맥카페카페라떼스몰사이즈를기존 1,800원에서 1,000원으로할인해제공한다. 맥카페카페라떼는 100% 아라비카원두를바로내린에스프레소와신선한우유로만들어져풍부한향과부드러운맛을자랑하며, 부담없는가격으로좋은품질의커피를합리적인가격에즐기기를원하는고객들로부터많은사랑을받고있다.
 
한편맥도날드는지난 1 29일커피브랜드인맥카페를새롭게단장하고기존진중한분위기의커피전문점과는달리바쁜일상속즐거움과편안함을선사하는맥도날드만의커피브랜드로더욱많은고객들에게친근하게다가가고자노력하고있다. 이를위해컵디자인을화사하고톡톡튀는오렌지색으로바꿔입혔으며, 뚜렷한개성과다채로운연기력으로독보적인매력을뽐내는배우유아인을맥카페모델로선정하는등다양한변화를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