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불황에 실속형 설 선물이 인기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키즈부터 중장년층까지 언제 어디서나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특히 크록스는 이번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크록스 직영 매장 등에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크록스 온라인 몰에서는 주요 인기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설 맞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 사랑스러운 아이들 위한 방한부츠와 퍼 클로그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크록스가 제격이다. 크록스의 어린이 패딩 부츠 ‘크록스라이트 거스트 부츠’는 견고한 나일론 소재의 상부로 보온성과 방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크로슬라이트 재질의 하부는 최적화된 가벼움과 편안함을 갖췄다. 후크 및 고리에 거는 이중 방식으로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특히, 걸을 때마다 부츠 측면의 악어 로고와 밑창에 ‘반짝반짝’ 불이 켜지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은 재미있게 신을 수 있어 더욱 좋다. 바야 헤더드 라인드 클로그 키즈’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링 슈즈 바야 스타일에 부드럽고 따뜻한 퍼 안감을 더해 따뜻함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컴포트 슈즈로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에게 좋다. 요즘 같은 간절기 패딩 조끼 등 캐주얼 의상과 매치하기 좋으며 씨위드/마호가니, 카네이션/스터코 컬러가 인기다.
 
 
▶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도 중요한 2030세대 위한 방한 클로그
 
젊은 소비자들이 신발을 선택할 때에는 편안한 착용감뿐 아니라 각자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 또한 중요한 고려 요소다. 바야 헤더드 라인드 클로그’는 크록스만의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구두창으로 가벼움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백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논마킹 밑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우수해 겨울철 슈즈로 제격이다. 가정, 사무실, 도서관 등 실내∙외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 잇 아이템인 크록스 슈즈 액세서리 지비츠(jibbitz) 장식까지 더한다면 멋진 선물이 된다.
 
 
 
▶ 부모님 편안한 워킹 위한 스웨이드 로퍼 효도 선물로 제격
 
청양의 해, 힘찬 도약과 가벼운 발걸음의 의미를 더해 드리는 슈즈 선물은 어머니를 위한 좋은 아이템이다. 크록스의 ‘멜버른 스웨이드 로퍼’는 따뜻하고 폭신한 착화감이 매력적인 로퍼 스타일의 방한 슈즈로, 천연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아침 저녁으로 기온 변화가 심한 요즘 어머니에게 꼭 필요한 방한 제품이다. 가벼운 쿠션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하루 종일 편하게 신을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불황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어려운 때 실속형 크록스 슈즈를 추천한다”며 “연령대별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으며 설을 맞아 크록스 매장에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최대 70%까지 할인해 부담을 줄였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