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능 SUV 유모차 ‘스토케 트레일즈’ 예약 판매 및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쿠트’ 신색상 공개

 
▲ 스토케 스쿠트 신색상(소프트 핑크)과 스타일 키트(소프트 도트)     ©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스토케 코리아는 이번 베페에서 처음 공개하는 신제품 유모차 ‘스토케 트레일즈’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며, 지난 8월 베페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스토케 스쿠트’의 신색상 2종과 새로운 디자인의 스타일 키트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제품을 포함한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스토케 스쿠트 신색상 2종(소프트 핑크, 아쿠아 블루)     ©
 
▲ 스토케 트레일즈 (딥블루 색상)     ©
 
스토케가 2년만에선보이는신제품유모차스토케트레일즈(Stokke™ Trailz™)’고성능 SUV 유모차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에최적화된기능과견고한설계가특징이다. 특히, 사이즈의공기주입식바퀴와인체공학적으로설계된 5단계회전핸들은거친지면에서도안정적이고편안한주행감을선사하고, 10kg까지수납가능한쇼핑바구니는방수처리가되어있어아웃도어활동을즐기는가족에게더욱적합하다. 베페현장에서는예약판매가진행되며, 예약고객에게는 10%할인된가격과함께스토케트레일즈에장착가능한컵홀더 2개가추가증정된다.
 
 
또한, 스마트한도시형유모차스토케스쿠트(Stokke™ Scoot™)’신색상 2소프트핑크아쿠아블루세계최초로공개된다. 색상모두따뜻한봄에어울리는사랑스러운파스텔톤으로, 캐노피부분이그레이멜란지색상으로배색처리되어감각적인투톤컬러의매력을자아낸다. 베페현장에서스토케스쿠트를구매하는고객에게는 15% 할인된가격에신생아용액세서리소프트백이함께증정된다.
 
 
이와함께, 유모차에다양한스타일을연출할있는액세서리스토케스타일키트신제품또한이번베페에서세계최초로선보인다. 스쿠트전용으로사용가능한스토케스쿠트스타일키트’ 2(소프트도트, 레트로도트), 익스플로리와크루시, 트레일즈에장착가능한스토케그리드스타일키트출시를기념하여 10% 할인된가격에판매된다. 새롭게출시되는제품외에도, 자사의대표유모차모델인스토케익스플로리(Stokke™ Xplory®) 스토케크루시(Stokke™ Crusi™) 15% 할인된가격에썸머키트가추가로증정되며, 아기띠마이캐리어와마이캐리어쿨은 33%할인혜택과함께턱받이를추가로증정한다. 하이체어트립트랩과베이비세트, 쿠션, 하니스로구성된트립트랩패키지는 32% 할인가에판매된다.
 
 
이승택스토케코리아대표는스토케에서 2년만에야심차게출시하는새로운유모차스토케트레일즈다양한신제품이처음공개되는만큼, 이번베페를방문하는고객들은어느때보다풍성한제품을자리에서만나볼있을이라며, “스토케의다양한제품들을직접경험해보고보다합리적인가격에 구입할있는좋은 기회가되기를기대한다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