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맞이, 기업고객 응원이벤트, 대박 경품과 매일 100명 할인쿠폰까지!

 
▲ 알바천국, ‘기업감사 2015 응원 프로젝트, '으럇차차 대박나세요!’ 이벤트 이미지     ©
 
알바천국이 고객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새해맞이 특급 프로젝트를 준비,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박 응원경품을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이 2015설을 맞아 고객감사의 뜻으로 공고등록만으로 3300만원 상당의 자동차, 백화점상품권 등 대박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업감사 2015 응원 프로젝트, '으럇차차 대박나세요!'를 오는 28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알바천국은 일 채용공고 30만 건과 이력서 16만 건 등록으로 지난 한 해도 업계 1위를 달성(2014년 12월 기준), 이를 기념함과 동시에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박 경품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경기침체와 갑질논란 등 어려운 소식이 가득한 때에 기업과 알바생 모두 새해에 더 힘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무료 상관없이 공고등록만 하면 쉐보레 스파크, 10만원 백화점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등 특급경품 기회가 제공, 맞춤형 인재와 빵빵한 경품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먼저 응모자 236명에는 특급 보너스 경품이 주어진다. 공고 등록 후 보너스 경품 이벤트에 추가 응모하면 1등(1명)에게는 '쉐보레 스파크 가솔린 승용밴'을 증정한다.
 
이어 △2등(5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권', △3등(30명) '5만원 아웃백 이용권', △4등(200명) 스타벅스 상품권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공고만 등록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알바천국 유료공고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유료공고 등록고객 50명에게는 1만원 권이, 무료공고 등록고객 50명에게는 5천원 권이 매일 지급, 총 약 2000만원의 할인 쿠폰이 2월 한 달간 제공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고객님의 사랑으로 약 30만 건의 양질의 채용공고 등록을 기록하며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며, "이번 특별 이벤트를 통해 사랑과 감사에 보답하는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설, 대박 경품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바로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alba.co.kr/event/364/Main.asp)에 접속해 보자.
 
당신을 위한 특급 응원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