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인생 설계전시회-창업.투자.귀농귀촌박람회 (2nd-life 2014)가 9월 25일~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에서 개최된다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로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며 돈 버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제2의 인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창업, 귀농귀촌, 금융/자산관리 등의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2의 인생 설계전시회-창업.투자.귀농귀촌박람회 (2nd-life 2014)가 일산 킨텍스 에서 개최된다.
 
인생설계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창업관과 귀농귀촌관을 비롯하여 금융/자산관리 컨설팅관 으로 구성되어 ▲ 안정적인 창업 정보 ▲ 체계적인 금융, 재무관리 솔루션 ▲ 귀농귀촌의 모든 것 ▲ 전원주택 안내 ▲ 창업설명회▲ 귀농귀촌 체험관 등 전문적이면서 다양한 행사들로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제2의 인생에 대한 대비는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이 전시회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살린 인생설계를 펼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 는 친환경힐링페스티벌-Ecoshow2014와 동시 개최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제2의 인생 설계전시회-창업.투자.귀농귀촌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www.2nd-life.kr)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T: 02-569-2016)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사전등록을 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