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사랑의 날에는 성남FC 홈경기 티켓이 50% 할인!’

성남FC가 축구도 즐기고 가족 사랑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가족 사랑의 날’이 바로 그 것이다.
 
‘가족 사랑의 날’은 성남FC가 여성가족부와 함께 하는 일가정 양립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가족 사랑 실천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에 따라 매주 수요일 가족 사랑의 날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사랑 실천’을 테마로 한 공동 캠페인을 펼치는 등 기업과 가족이 한데 어우러질 수 있는 문화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성남FC는 매주 수요일뿐만 아니라 주말 홈경기까지 ‘가족 사랑의 날’을 확대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 27라운드부터 수요일 홈경기뿐만 아니라 주말 홈경기에도 엄마, 아빠, 아이가 함께 내방하는 가족단위 관람객에 한해 매주 수요일과 주말 홈경기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매표소에서 소정의 확인 절차를 거친 후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신문선 대표이사는 “세상이 각박해질수록 가족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진다. 가족의 행복을 위해 성남FC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