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탄천종합운동장서...9월 19일까지 참가 접수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변봉덕)가 회원업체에 건전한 바둑 문화를 보급하고, 기도 정신을 바탕으로 회원업체 임직원 간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목적으로 오는 10월 18일 ‘제1회 성남상공회의소 회장배 직장인 바둑대회’를 개최한다.
 
성남시바둑협회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성남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오후1시부터 6시까지 펼쳐지며, 참가자격은 성남지역 소재 상의회원업체 임직원 등으로 대회전 재직증명서 제출과 대회당일 반드시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상의는 참가부문을 단체전(회원업체별 1팀, 3인 또는 5인 출전)으로 참가업체 32개팀에 160여명이 참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대회방식은 ‘토너먼트 방식과 리그전 방식을 합한 경기방식으로 경기가 끝날 때마다 승자와 패자의 두 개조로 나눠서 다음라운드의 경기자를 선정하는 방식’인 스위스 리그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대국시간 준수를 위하여 초시계를 사용하고, 대회규칙은 성남시바둑협회 룰에 따르며 심판위원 및 경기위원의 판정에 따른다.
 
이번 대회의 참가비는 업체당(팀) 5만원이며, 우승을 비롯해 특별상인 8위까지 총 상금 23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외 당일 유창혁 프로기사, 김만수 프로기사, 김효정 프로기사 대국 해설과 즉석에서 참가해 즐길 수 있는 가족대항 알까기 대회(우승자에게 상품지급), 즉석 가족사진촬영 등 동반 가족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대회당일 경품추첨과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방법은 참가신청서(http://www.sncci.net/ 성남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다운)를 작성하신 후 팩스(031-781-7905), 메일(eun-0828@korcham.net)로 접수하면 되며, 신청기간은 9월 19일(금)까지로 선착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성남상공회의소(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164) 경영지원팀(031-781-7901)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