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9시부터 10분간 아웃백 매장 조명 일부 소등

▲     ©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www.outback.co.kr)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에너지시민연대와 함께 대국민 불 끄기 운동에 참여 한다고 밝혔다.
 
아웃백은 제 11회 에너지의 날에 진행되는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하여 22일(금) 오후 9시부터 아웃백 전국 108개 매장의 조명을 10분간 일부 소등한다.
 
이와 더불어 대국민 에너지 절약 운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는 인증샷을 찍어 아웃백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아웃백 디지털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5일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SNS와 블로그에 소문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오는 22일까지 아웃백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내용을 본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로그인 후 등록하면 된다. 미션 완료를 인증할 수 있는 게시물의 URL을 홈페이지의 미션완료 댓글에 붙여 넣으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웃백 디지털금액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를 통해서도 개별 안내 예정이다. (단, 해당 이벤트는 PC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행사 당일 청계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9시 30분까지 다양한 체험, 교육, 전시와 함께 린나이팝스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별빛 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아웃백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웃백 마케팅 부 임혜순 부장은 “아웃백은 지난 17년간 전국 매장이 에너지 절약을 위한 LED 조명 교체와 실내 적정 온도 유지하기 등의 활동을 자발적으로 시행해 왔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되는 에너지의 날 아웃백 불 끄기 이벤트와 에너지 절약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아웃백 고객과 함께 에너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웃백 에너지의 날 행사 참여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http://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