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금 감동 글 화제     ©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배우 박준금이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홈페이지에 감동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박준금은 sbs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시청자 게시판에 직접 탈락자에 대한 안타까움과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에 대한 감동 글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박준금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직접 올려 파트너와 작가, 국장님, pd 등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중 제일 날 감동하게 해준 우리 연아님, 그녀의 고단했던 삶을 이해하게 됐고, 못 미치는 실력을 항상 웃음으로 격려해준 사랑하는 연아”라는 표현으로 김연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끝으로 “작으나마 우리의 몸부림이 피겨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과 땀으로 얼룩진 우리의 ‘키스앤크라이’ 결국 우리의 우정과 우리를 끝까지 믿고 지켜봐줄 애청자와 우리의 가슴뛰는 열정이 오늘도 우리를 연습장으로 향하게 한다. 파이팅. 캐스앤크라이 사랑합니다”라는 감동 글을 남겼다.

박준금 감동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준금씨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감동했어요”, “늘 응원할게요. 파이팅”,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힘내세요”등 찬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준금은 “키스앤 크라이를 통해 50대의 희망이 되고 싶다” 면서 위대한 도전을 계속해 레이디가가와 황진이 등 분장으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